건강한 임신을 위한 훌륭한 조언
처음 임신을 했다면 하루아침에 그 문제에 대한 달인이 되지는 않을 것임을 이해하라.
다른 아이를 낳은 사람도 모든 해답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임신 사실을 알게 될 때마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팁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사교 행사에 초대장을 받고 가고 싶지 않다면, 자유롭게 거절하십시오.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은 당신이 돌볼 다른 것들이 있다는 사실을 이해할 것이다.
피곤하거나 아플 수 있다.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무리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건강한 식단을 먹는다면, 때때로 갈망하는 사람들은 괜찮다.
당신의 몸은 당신이 갈망하는 어떤 것이든 필요할지도 모른다구.
두 사람을 위해 먹기 시작하면 몸이 저장해 놓은 영양소와 에너지를 훨씬 더 많이 소모하게 되므로 욕망을 충족시켜라!
임신하는 동안 사이클을 추적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기를 배운다면, 그것은 당신이 임신을 시도하고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간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임신 시기를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출산 예정일이 더 정확해.
출산할 시설로 여행을 가십시오.
시설을 둘러보고 직원들과 친해지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떤 질문도 대답할 수 있고 당신은 더 침착함을 느낄 수 있다.
네가 출산할 때 아빠들은 직원들과 더 친해질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 아빠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임신 사실을 알게 되는 즉시 임신 수업을 시작하라.
교실에서 임신에 대해 배우는 것은 당신의 상황을 편안하게 해줄 것이다.
임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물어봐.
당신은 조기 진통의 징후와 의사에게 언제 전화해야 하는지에 대해 배워야 한다.
바라건대 너는 이것을 결코 이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지식을 갖는 것은 무슨 일이 일어날 때 침착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조기 진통의 징후를 빨리 파악할수록 확률이 높아진다.
임신 중에 먹는 음식에서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에게 좋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는데 중요한 영양소 입니다.
견과류, 씨앗, 달걀, 콩, 닭고기, 햄버거 같은 고기는 모두 단백질이 풍부하다.
조산(朝産)에 돌입할 조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이 상황에 대해 읽어보아라, 그러면 당신에게 일어날 경우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임신 중이라면 스포츠 브라를 구입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이런 타입의 브래지어는 가슴을 더 지탱해주고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게다가, 당신은 위와 허리 부분에 루저 속옷을 입기를 원할 것이다.
꽉 끼는 팬티는 당신에게 불편하고, 산소의 아기를 굶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신한 동안 질 분비물에 어떤 변화가 있다면 의사에게 알리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질 감염의 징후일 수도 있고, 임신 중에 흔히 있는 것일 수도 있다.
만약 치료를 받지 않는다면, 그것은 여러분과 태아 모두에게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임신이 되기 전이라도 임신 중과 똑같이 몸을 관리하라.
담배를 끊고 금주자가 되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고 그냥 건강해지려고 노력하라.
임신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테니 이런 삶의 변화를 실천하라.
출산 계획서를 작성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그 계획에는 당신이 병원에 있는 동안 친구나 친척들이 돌봐야 할 일이 포함되어야 한다.
보험증, 양식, 카메라, 출산계획서, 아기 옷과 같은 중요한 것들이 들어 있는 야간용 가방을 꼭 챙겨가도록 하라.
임신을 했다면 하루 종일 앉아 있거나, 한 번에 몇 시간이라도 앉아 있으면 안 된다.
임신은 임신한 어머니의 발과 발목을 부풀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임신 기간 동안 체내의 액체가 상당히 증가하기 때문에 그럴 가능성이 가장 높다.
오래 앉아 있을수록 부기가 더 심해질 수 있다.
붓기를 최소화하려면 왼쪽 부위에서 잠을 자고, 발을 찬 물에 담그고, 끈이 꼭 끼는 양말을 신지 말고, 앉을 때 발목을 교차하지 않는 것이 좋다.
여기에 포함된 팁들은 당신이 임신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겁을 먹고 압도당했다고 느낀다면, 바라건대 이 기사는 간단하고 현명한 조언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었기를 바란다.